광고, 비방, 건강기능식품 관련법상 적절하지 않은 표현이 들어간 게시글은 수정 및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후기작성은 상품 구매자만 가능합니다.(일반:100원, 포토:300원)
4.9
  • 5 Stars5384(5,384)
  • 4 Stars685(685)
  • 3 Stars2(2)
  • 2 Stars0(0)
  • 1 Star0(0)

6017개의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zza**
    작성일
    26-03-08
    꾸준히 먹고 있어요.
    꾸준히 먹고 있어요.

    2026-03-08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2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nar**
    작성일
    26-03-08
    딸이 필요하대서 몇달간 사주었어요. *증이 확실히 잡히는건지 *원을 덜 가네요. 냉장고 한…
    딸이 필요하대서 몇달간 사주었어요. *증이 확실히 잡히는건지 *원을 덜 가네요. 냉장고 한켠에 람노플자리도 마련해주었어요

    2026-03-08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3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bs_**
    작성일
    26-03-08
    몇년째계속먹고있어요 여성건*때문에 *도좋아진거같아요
    몇년째계속먹고있어요 여성건*때문에 *도좋아진거같아요
    2026-03-08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4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352**
    작성일
    26-03-08
    몇달째 꾸준히 먹고있어요! 포장 꼼꼼해서 *고 먹습니다!
    몇달째 꾸준히 먹고있어요! 포장 꼼꼼해서 *고 먹습니다!

    2026-03-08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5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jew**
    작성일
    26-03-08
    여성 유산균이 특별히 더 좋은 것은 없다는 말도 들어서 유산균만 잘 먹으면 된다고 생각했습…
    여성 유산균이 특별히 더 좋은 것은 없다는 말도 들어서 유산균만 잘 먹으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. 그런데 *리 전 냉동 그렇고 어느 순간 *이 좀 신경쓰일 정도가 되면서 여성유산균을 검색하게 됐고 릴리 약간 추천 유산균에 람노플이 있어서 일단 구매해서 먹었는데 *과가 있어서 재구매 전 후기 남깁니다

    2026-03-08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