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, 비방, 건강기능식품 관련법상 적절하지 않은 표현이 들어간 게시글은 수정 및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후기작성은 상품 구매자만 가능합니다.(일반:100원, 포토:300원)
4.9
  • 5 Stars1302(1,302)
  • 4 Stars139(139)
  • 3 Stars0(0)
  • 2 Stars0(0)
  • 1 Star1(1)

1424개의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jel**
    작성일
    26-04-15
    * 건*이 신* 쓰여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찾다가 구매했었어요. 일단 스틱형이라 휴대성이 …
    * 건*이 신* 쓰여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찾다가 구매했었어요.

    일단 스틱형이라 휴대성이 좋아서 밖에서도 간편하게 먹기 편했고,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. 맛은 살짝 단맛이 도는 분말 형태라 부담 없이 먹기 괜찮은 편입니다.

    며칠 꾸준히 먹어보니 화장실 가는 리듬이 좀 더
    일정해진 느낌이 있었고, 속이 더*룩한 느낌도 덜해진 것 같아요. 자극적으로 바로 *과 오는 느낌보다는 장 *디션을 잡아주는 타입이라 데일리용으로 괜찮은 제품 같아요.

    <총평>
    -꾸준히 먹는 장 *어용으로 무난한 제품
    -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은 확실히 장점

    2026-04-15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2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nap**
    작성일
    26-04-13
    직장 동료분께 몇개 얻어서 먹어봤는데 꽤 *과가 있더라구요, 요근해 왜인지 모르겠는데 약간…
    직장 동료분께 몇개 얻어서 먹어봤는데 꽤 *과가 있더라구요, 요근해 왜인지 모르겠는데 약간 *비기가 있어서 사서 먹어보고 있습니다물에 타먹으라고 했던 것 같은데 저는 물에타면 아래에 남는 것도 싫고 귀찮아서 그냥 포를 입에 털어넣고 물을 마시는 편이에요 ㅎㅎ 먹기 편해서 좋습니당

    2026-04-13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3. 평점
    별4개

    4점

    작성자
    mat**
    작성일
    26-04-11
   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
   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

    2026-04-1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4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pin**
    작성일
    26-04-09
    아이에게 아직 먹이고 있어요.
    아이에게 아직 먹이고 있어요.

    2026-04-09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5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ghg**
    작성일
    26-03-31
    3주쯤 먹었는데 속이 살짝 편해진 느낌은 듭니다. 다른 유산균과 같이 먹는게 좋을것 같고 …
    3주쯤 먹었는데 속이 살짝 편해진 느낌은 듭니다. 다른 유산균과 같이 먹는게 좋을것 같고 오래 먹어야 정확한 *과를 알것 같긴 해요

    2026-03-3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