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, 비방, 건강기능식품 관련법상 적절하지 않은 표현이 들어간 게시글은 수정 및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후기작성은 상품 구매자만 가능합니다.(일반:100원, 포토:300원)
4.9
  • 5 Stars2512(2,512)
  • 4 Stars281(281)
  • 3 Stars0(0)
  • 2 Stars0(0)
  • 1 Star0(0)

2751개의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mjj**
    작성일
    26-06-01
    아침마다 잘 먹고 있는데, 달지 않아서 젤 좋은 것 같아요.
    아침마다 잘 먹고 있는데, 달지 않아서 젤 좋은 것 같아요.

    2026-06-0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2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onx**
    작성일
    26-05-31
    평소에 잘 먹고있어요. 젤리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
    평소에 잘 먹고있어요. 젤리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

    2026-05-3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3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min**
    작성일
    26-05-31
    늘 먹던거에요!!! 피부야 좋아져라!!!
    늘 먹던거에요!!! 피부야 좋아져라!!!

    2026-05-3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4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gml**
    작성일
    26-05-31
    *인데 맛있고 먹기 편해요 마시고 꼭 물 마시지 않아도 될 정도로 * 맛이 안나요
    *인데 맛있고 먹기 편해요 마시고 꼭 물 마시지 않아도 될 정도로 * 맛이 안나요

    2026-05-3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5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you**
    작성일
    26-05-31
    저*노*에 관심이 생기면서 올해부터 먹기 시작했어요. *감되는건 솔직히 없는데 안먹는거 본…
    저*노*에 관심이 생기면서 올해부터 먹기 시작했어요. *감되는건 솔직히 없는데 안먹는거 본단 낫다는 생각으로 두번째 주문합니다. 콜라겐 제품 중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. 요구르트맛이라 점 물리지 않을까 했는데 3개월 넘어가는 지금도 맛있어요!

    2026-05-31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