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, 비방, 건강기능식품 관련법상 적절하지 않은 표현이 들어간 게시글은 수정 및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후기작성은 상품 구매자만 가능합니다.(일반:100원, 포토:300원)
4.9
  • 5 Stars2515(2,515)
  • 4 Stars281(281)
  • 3 Stars0(0)
  • 2 Stars0(0)
  • 1 Star0(0)

2751개의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이*정
    작성일
    26-02-06
    *천해요
    얼려먹으면 더 맛있네요 ????????????????  *린 맛 하나도 안 나요 !! 진짜 요구르트 얼려 먹는 맛 !
  2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s2_**
    작성일
    26-02-05
    콜*겐 비오*틴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있고 좋아요:) 가격이 좀 있어서 중간중간…
    콜*겐 비오*틴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있고 좋아요:) 가격이 좀 있어서 중간중간 다른콜*겐도 바꿔가며 먹긴하지만 그래도 결국 가장 많이 구매하게되는 제품인것 같네요~

    2026-02-05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3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pin**
    작성일
    26-02-05
    항상 먹고있는 제품입니다. 서서히 스며드는 탄*. 적* *천합니다
    항상 먹고있는 제품입니다. 서서히 스며드는 탄*. 적* *천합니다

    2026-02-05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4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jh***
    작성일
    26-02-05
    콜*겐 떨어져저 바꿔봤어요 성분이 좋아 기대되네요
    콜*겐 떨어져저 바꿔봤어요 성분이 좋아 기대되네요

    2026-02-05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5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pin**
    작성일
    26-02-05
    항상 먹고있는 제품입니다. 서서히 스며드는 탄력. 적극 *천합니다
    항상 먹고있는 제품입니다. 서서히 스며드는 탄력. 적극 *천합니다
    2026-02-05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