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, 비방, 건강기능식품 관련법상 적절하지 않은 표현이 들어간 게시글은 수정 및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후기작성은 상품 구매자만 가능합니다.(일반:100원, 포토:300원)
4.9
  • 5 Stars2515(2,515)
  • 4 Stars281(281)
  • 3 Stars0(0)
  • 2 Stars0(0)
  • 1 Star0(0)

2751개의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eoe**
    작성일
    26-01-13
    가* 타입 먹다가 *상도 주*해 보아요 비*틴이 *유 되어 있어서 기* 됩니다
    가* 타입 먹다가 *상도 주*해 보아요 비*틴이 *유 되어 있어서 기* 됩니다
    2026-01-13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2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soo**
    작성일
    26-01-13
    가*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*과가 *을거라 생각하고 매일 꾸*히 *겨먹고있어요
    가*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*과가 *을거라 생각하고 매일 꾸*히 *겨먹고있어요

    2026-01-13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3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son**
    작성일
    26-01-13
    액상이라 먹기 편리해요~
    액상이라 먹기 편리해요~

    2026-01-13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4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eoe**
    작성일
    26-01-13
    가루 타입 먹다가 액상도 주문해 보아요 비오틴이 함유 되어 있어서 기대 됩니다
    가루 타입 먹다가 액상도 주문해 보아요 비오틴이 함유 되어 있어서 기대 됩니다

    2026-01-13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
  5. 평점
    별5개

    5점

    작성자
    soo**
    작성일
    26-01-13
   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*과가 좋을거라 생각하고매일 꾸준히 챙겨먹고있어요
   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*과가 좋을거라 생각하고매일 꾸준히 챙겨먹고있어요
    2026-01-13 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